illustrator rure fishing story
안녕하세여..일러스터 입니다. 취미삼아 루어낚시 접하고 짬짬히 낚시하로 다니고 있습니다
2010년 4월 26일 월요일
오토 캐드 명령
아이콘
그리기 도구막대
아이콘
풍선 도움말
대응 명령
간단한 설명
선
LINE
직선 그리기
구성선
XLINE
무한선 그리기
다중선
MLINE
다중선 그리기
폴리선
PLINE
폴리라인 그리기
다각형
POLYGON
정다각형 그리기
직사각형
RECTANG
직사각형 그리기(폴리라인으로 생성된다)
호
ARC
호 그리기
원
CIRCLE
원 그리기
스플라인
SPLINE
스플라인 생성
타원
ELLIPSE
타원 그리기
블록
INSERT
블록 삽입
블록 만들기
BLOCK
블록 정의
점
POINT
점 생성
해치
BHATCH
해치 생성
영역
REGION
영역 생성
다중행 문자
MTEXT
다중 문자 쓰기
수정 도구막대
아이콘
풍선 도움말
대응 명령
간단한 설명
지우기
ERASE
객체 지우구
객체 복사
COPY
객체 복사
대칭
MIRROR
객체를 기준선으로 반사
간격 띄우기
OFFSET
옵셋된 새로운 객체를 생성
배열
ARRAY
객체를 가각 혹은 원형으로 배열
이동
MOVE
객체를 이동
회전
ROTATE
객체를 회전
축척
SCALE
객체의 크기를 조절
신축
STRETCH
객체를 잡아 끌기함
길이조정
LENGTHEN
객체의 길이를 조절
자르기
TRIM
객체를 자르기하여 제거함
연장
EXTEND
객체를 연장
끊기
BREAK
객체를 끊어내기
모따기
CHAMFER
두 개의 객체를 모따기함
모깍기
FILLET
두 개의 객체를 라운딩 처리함
분해
EXPLODE
블록화된 객체를 분해
수정Ⅱ 도구막대
아이콘
풍선 도움말
대응 명령
간단한 설명
그리기 순서
DRAWORDER
도입된 이미지의 그리기 순서를 정해줌
해치 편집
HATCHEDIT
기존의 해치를 편집
폴리선 현집
PEDIT
폴리라인을 편집
스폴라인 편집
SPLINEDIT
스폴라인 편집
다중선 편집
MLEDIT
다중선 편집
속성편집
ATTEDIT
속성편집
문자편집
DDEDIT
기존의 분자를 수정
객체 스냅 도구막대
아이콘
풍선 도움말
대응 명령
간단한 설명
임시 추적점
TT
임시 추적점으로 스냅
시작점으로 스냅
FROM
시작점 스냅
끝점으로 스냅
ENDP
객체의 끝점에 스냅
중간점으로 스냅
MID
객체의 중간점에 스냅
교차점으로 스냅
INT
두 객체의 교차점에 스냅
가상 교차점으로 스냅
APPINT
두 객체의 가상 교차점에 스냅
연장으로 스냅
ext
객체의 연장선장에 스냅
중심점으로 스냅
CEN
원이나 호의 중심점에 스냅
사분점으로 스냅
QUA
원이나 호의 사분점에 스냅
접선으로 스냅
TAN
원, 호, 타원의 접선으로 스냅
수직점으로 스냅
PER
객체의 수직점에 스냅
평행으로 스냅
par
객체의 평행한 점에 스냅
삽입점으로 스냅
INS
블록, 문자의 삽입점에 스냅
노드로 스냅
NOD
점에 스냅
근처점으로 스냅
NEA
객체의 가장 가까운 점에 스냅
스냅하지 않음
NON
스냅을 하지 않음(오스냅을 억제)
객체 스냅 설정값
+DSETTINGS 2
OSNAP 명령(오스냅 설정 대화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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