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16일 금요일

GibbsCAM에서 vericut으로 시물레이션 하기

전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Vericut 많은 CAM 소프트웨어로 G - 코드에 직접와 같은 도구, 그리고 많은 단계와 CAM 소프트웨어를 가까이 함께 빈 생성을 만들 수 저장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방법을 단계 GibbsCAM과 Vericut 사이의 연결을 GibbsCAM 인터페이스 절차의 준비를 완료하는 데 구성하는 방법을 직접 시뮬레이션 Vericut 적용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설정 파일과 환경 변수에 관한 설정 :

 

1. Vericut GibbsV 설치 디렉토리 폴더 (D를 예 : \ cgtech62 \ 창 \ GibbsV), 플러그인 폴더 (개발 : \ 프로그램 파일 \ 깁스 \ GibbsCAM \ 9.3 아래 GibbsCAM GibbsV.dll 설치 디렉토리에 파일을 복사 0.21 (w) \ 플러그인)

 

 

2. 속으로는 시스템 등록 정보 대화 상자에서 다음 두 가지 환경 변수를 설정합니다 :

 

 변수 이름

 변수 값

CGTECH_PRODUCTS

개발 : \ cgtech62 \ 창

 LSHOST

 server_name은

 

 Vericut에 대한 어떤 CGTECH_PRODUCTS 설치 경로, LSHOST은 Vericut 컴퓨터 사용자 이름을 설치했다. 나는 컴퓨터에 이미지를 구성해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

 

 

3. 다시 시작 GibbsCAM은 GibbsCAM 메뉴 인터페이스 기능에 Vericut 가지고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할 수 있습니다.

 

 

Vericut 인터페이스 대화 상자를 설명하기 위해 두 번째 단계 GibbsCAM :

다음과 같이 GibbsCAM Vericut 인터페이스 대화 상자에 추가 기능이 나타납니다 :

 

 

브리핑은 다음과 :

 

1.Output 디렉터리 대화 상자가 Vericut 시뮬레이션에 많은 파일에 사용되는 확신합니다, 설정, 디렉토리에 저장되어있는 파일을 시뮬레이션 파일을 GibbsCAM에서 Vericut 시뮬레이션에 할 디렉토리에 저장되어있는 설정됩니다

 

2.File 이름 Vericut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이름입니다. Vericut 시뮬레이션은 G 코드 파일, 모델 파일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Vericut 프로젝트 파일 (프로젝트) 관리에 기인하는 도구 파일 등 다양한 파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반 여기에 자동으로 GibbsCAM 환경 모델 이름으로 이동합니다.

 

3. 프로젝트 템플릿은 Vericut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템플릿 파일입니다. 이 문서는 사전 전체 Vericut 시뮬레이션이 들어있는 좋은 Vericut 프로젝트 파일, GibbsCAM 프로그래밍 환경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설정입니다. 공작 기계 및 제어 시스템과 같은.

자, 예를 들어, 등 우리가 똑같이 Fanuc 제어 3 축 밀링 시스템에, 당신은 프로젝트 템플릿 파일 작성해야하나요 :

 

3.1 시작 Vericut, 파일 - 새 프로젝트 - 밀리 통계 우주 시뮬레이션 환경으로

 

3.2이 프로젝트 트리 Vericut, 기계 설비 generic_vmill_3ax 제어 시스템 fan18m를 선택합니다. (물론 여기서 우리는 그 기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시스템을 제어하려는)

 

3.3 다음 프로젝트를 템플릿 - 3 axis.vcproject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정보를 제공하는 파일을 시뮬레이션, 공작 기계 및 제어 시스템 템플릿하여야한다, 나이프 등의 시뮬레이션 및 기타 필요한 정보, 기원, 피어 피어은 G 코드는 직접 GibbsCAM 환경에서 추출됩니다.

 

프로젝트 파일과 이미지를 설정하는 템플릿을 다음과 같습니다 :

 

 

4. 툴 라이브러리 무시는 사용자가 자리를 검을 라이브러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기본값이 선택되어 있지, 그것은 직접 GibbsCAM에 따라 자동으로 도구의 목록을 생성 현재의 프로그래밍 환경 도구입니다. 고객 Vericut 일부 고급 어플 리케이션을위한 그들의 칼을 Vericut에 도서관에서 잘 사용하다이있을 경우, 선택의 여지가 여기에 대신 각 GibbsCAM 프로그래밍 환경 생성 도구의에서 미리 정의된 도구의 Vericut 시뮬레이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도서관.

 

5. 선택 노스캐롤라이나 프로그램은 귀하의 G 코드 코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또는 생성 노스캐롤라이나 프로그램 필드를 선택하고 파일 GibbsCAM 후처리 파일을 선택한 다음 프로세싱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G의 코드 파일을 생성합니다.

 

당신은 여러 개의 카드 공작물 테이블 기계가있다면 6. 공작물 모델 열은 부품 목록, 선택에 일반적으로,이 선택의 여지가있을 수있는 설정됩니다. 그것은 GibbsCAM가 Vericut 설계, GibbsCAM의 주식 세트 Vericut 재고 등의 설정 부분에 해당합니다.

첨부 축 시스템 및 노스캐롤라이나 프로그램 오리진 목록 GibbsCAM 그렇게 같이 좌표계 모델을 조정 시스템 및 부품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절차를 설정하는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인 3 축 가공의 기본 XY로 비행기의 직접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그것에 시스템을 조정할 수있다면.

 

7. 어떻게, 또한 고정된 루틴으로, 노스캐롤라이나 서브루틴 파일에서 추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의 코드를 어떻게해야합니까

 

8. 가장 오른쪽 생성 그리고 실행을 자동으로 시뮬레이션 Vericut 소프트웨어를 시작에 4 개의 단추의 마지막 행을 직접 클릭합니다.

 

GibbsCAM 자동 시뮬레이션 동영상을 Vericut 항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