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16일 금요일

VERICUT의 가상 머신 기반의 모델링 기술

첫째, 가상 기계의 모델링

시뮬레이션 과정, 기본 문제를 수행하려면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구축 실제 공작 기계와 정확한 시뮬레이션 모델의 설립을 용이하게하는 것입니다 처리 시뮬레이션의 보장이다. 가상 머신 모델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 : 하나는 OpenGL 공작 기계의 3D 그래픽 엔진 기능 기하학적 모델링 및 모션 시뮬레이션으로 높은 수준의 언어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다른 CAD 데이터 기하학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또는 가상 머신을 만들 직접 VERICUT 같은 그래서 달성하기 위해 가상 생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Zai 가상 생산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공장 일반 기계 제어 시스템을 갖춘하여 침공을 직접 호출 될 수뿐만 아니라, 그리고 의미와 윤 동에 Huan의 Mianqu 용인 그녀 Zhige Shuokongzhiling 프로그래밍 공작 기계 프로그래밍 지앤 리 디의 문제가 기하학적 모델을 제거하는 방법 방법은, 그것이 더 편리합니다. 가상 머신을 기하 모델링 및 통합의 과정의 운동학 모델링에 VERICUT을 사용하여 모델링 다음과 같습니다.

(1) 준비. 특정 공작 기계 CNC 시스템 모델, 공작 기계의 구조와 크기, 공작 기계는 운동 방법을 여행 축, 기계 공구 조정 시스템과 여백의 사용, 도구 및 비품.

(2) 시스템 구축. 소프트웨어,하지만 몇 가지 도구가 전화를 사용할 수있는 일반적인 모델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요를 충족하기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이 시점에서. 1) 운동학 모델링 : 운동 축 사이의 유통 관계를 결정 2) 기하학적 모델링 : 모델 추출 및 기계 운동의 구성 요소 간의 관계 파악, CAD 모델 생성 및 출력을 조정합니다.

(3) 공작 기계 제어 시스템 구성. 제어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자체가 수십, 사용자가 실제로 공작 기계 시스템 선택을 매우 편리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어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용자 지정 컨트롤 시스템. 신문은 가상 밀링 머신 프로토 타입에 사용 ZXK - 32D CNC 밀링 기계, 기계의 모양이 그림 1에 표시됩니다. 아래 테이블과 같은 주요 구조 매개 변수입니다.

둘째, 나무와 기계의 기하학적 형태 모델

ZXD - 32D 형 밀링 머신 프로와 구조에 따라 처음으로 / 엔지니어 모델은 CNC 밀링 기계를 그린 것입니다. 구조는 침대 기지를, 왼쪽과 오른쪽 X 축 부분을 이동가 Y 축을 중심으로 부품을 움직이는 포함, Z는 위아래 부분과 스핀들 구성 요소의 여러 부분을 움직이는 축, 모듈 및 구성 요소의 모든 STL과 파일 형식으로 저장의 전송을 완료합니다. VERICUT에서 기계 설비의 정의는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VERICUT를 시작합니다. "파일"→ "새 프로젝트"→ 열기 "음"은 "재고로"공작물 인터페이스. 클릭 "구성 요소 트리", 팝업 [그림 2]에서, "구성 요소 트리"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2) 모델링의 설립은 밀링 머신 침대. "구성 요소 트리"대화 상자에서, 기계 침대,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자료의 구성 요소를 선택 "은 구성 요소 속성"에서 "모델"대화 상자는 "입력"모델 파일을 선택을 선택하고로 프로 완성된 모델 파일의 침대에서 / 엔지니어 클릭 "", 그림 3에 표시된 단추를 추가합니다. 자료의 구성 요소, 침대를 설치 완료 그림 4.

(3) Z 축 밀링 머신의 모양을 설정합니다. 건설 Z 축 중 첫 번째. 그림 5에서 ZLinear를 생성 그림과 같이 Z 축과베이스 사이에 직접적인 상관 관계, 그래서 오른쪽에있는 "자료", 선택한 다음 "증가"→ "부터 Z 선형"에, 그대로. 건설 자료의에 따라 이전 방법과 해당 파일에 동일한 모델과 "모양"은 "모바일"가치 "위치"를 대화 상자가 (00200), 그림 6에 표시된 설정 완료 Z 축 컴포넌트 모델입니다.

(4) 밀링 스핀들을 건설. Z는 스핀들과 직접 관련 축. "트리 형식에서"오른쪽 "를 선택부터 Z (0,0,0)"→ "증가"→ "스핀들". 프로 / 엔지니어 모델링을 직접부터 Z 축 스핀들에 그려이기 때문에 때문에 스핀들의 모든 구성 요소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림 그림 7.

(5) Y 축 밀링 머신 모양을 설정합니다. 마찬가지로 최초의 Y 축이 빌드합니다. Y 축과 자료도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마찬가지은 "자료는 (0,0,0)"오른쪽 클릭한 다음 "증가"를 → "Y 리니어 선택합니다." 그림 그림 8. Y 축 모듈의 모델링 파일을 가져오기 전에 부품을 이동에서 "모델 파일"의 "모양"에서 마우스 오른쪽 "Y (0,0,0)"를 통해 "구성 요소 속성을". 프로 / 엔지니어 모델에서 모듈 사이의 상대적인 위치 계산하고 과정의 완성을 설정, 위치는 수정하지 않아도 좌표의 원점에 상대. 클릭의 "모델"옵션 ""Y 축 모델을 완료하는 데 추가합니다. 그림 그림 9.

(6) X 축 밀링 머신 모델. 그것은 그 X 축와 Y 축에 직접 관련이 주목해야한다. 는 "Y는 (0,0,0)"은 "증가"아래에있는 "X 선형을 선택할 수있는"구성 요소 트리 "에서." "구성 요소 트리"XLinear 내에서 생성, 그림 10과 같이합니다. 그럼 위의 단계를 수행에 대한 X 축 모듈, 모델 파일의 일부를 이동되며, 설명 및 X 축 모델을 작성하십시오. 그림 11에 나타낸 것과 같이.

(7) 비품 (Fixture) 건설. 비품 마우스 X 축 부품, 같은 방법으로 주식에 구성 요소를 드래그 데 사용할 수있는, Fixture 구성 요소로 디자인 구성 요소이 구성 요소를 빌드하는 사이에 기계의 침대에서 거친이 완료됩니다. 그렇다면 하나의 서신을 비품, 거친 모델링 파일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림 12.

(8) 도구 구성 요소의 건설. 도구 및 스핀들 사이의 상관 관계의 "증가"아래에있는 스핀들 "도구".

(9) 기계 인클로저의 건설. 에서 "베이스 (0,0,0)" "구성 요소 속성에"셸 모델에 기계를 VERICUT 시스템 엔티티 구조 모델에서 밀링을 완료하려면 파일을 전송. 그림 그림 13.

3, 결론

예를 들어,이 논문에서는 3 축 CNC 밀링 머신 모델, 중요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가상 CNC 공작 기계 모델링 기본적인 방법과 가상 CNC 기계 공구 제조 업체에 대한 핵심 기술을 VERICU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안된. VERICUT의 환경에 대한 방법, 기계 모델 중요성을 지킬 다른 종류의 설립.

댓글 없음:

댓글 쓰기